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회사소개

회사 연혁

(주)허스코플러스는 2004년 창립이후 금융상품 중심의 TM, CM을 기반으로 꾸준히 사업 영역을 확장해왔습니다. 축적된 노하우로 세분화, 다원화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고 확장된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전략을 제공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고효율의 성과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메시지, 데이터 소비를 통한 간접 접촉을 선호하는 시대, 비대면 영업의 노하우를 발전시켜 온 ㈜허스코플러스는 디지털 접근성, 사용성을 바탕으로 정교한 언택트(Untact Marketing) 마케팅을 실행합니다.

2024
  • ~ 현재

    - AIA생명, 어센틱금융그룹, 삼성화재금융서비스 DB제공 서비스 제휴
    - SK엠앤서비스 퍼미션 마케팅 전략적 제휴
    - 보닥, 매플렉스 퍼미션 마케팅 및 보험 시스템 관련 제휴
    - 뉴트라라이프 등과 디지털 보험/커머스 마케팅 실행
    - 스마트투엠 : DB마케팅 전략적 제휴
    - 대명아임레디 : 상조 마케팅 전략적 제휴

2021
  • ~ 2023

    - 디비손해보험, 포도A&P, 피플라이프 DB제공 서비스 제휴
    - ATOMY 자동차 및 생황보험 전략적 제휴 (손보 7개사 제휴)/ ATOMY AZA mall 마케팅 제휴

2018
  • ~ 2021

    - 사명 변경(2018) : (주)허스코 -> (주)허스코플러스
    - SK플래닛, 메리츠화재, AIA, 미래에셋대우, SPC클라우드 등과 전략적 제휴 진행
    - GA코리아, 인카금융, 에이플러스에셋, 메가리치, ITX 리치앤코 등 GA 중심 협업 확대

2005
  • ~ 2017

    - GS리테일, KT커머스, 롯데닷컴, 롯데마트, 보령메디앙스, 천재교육 등 다수 기업과 제휴 마케팅 수행
    - 금호생명 TM센터 실적 전국 1위 달성
    - 씨네폭스, 한겨레, 투나쇼핑, 파파존스 등 미디어 제휴 확대, 데이터 마케팅 사업 본격화
    - 오케이포토(디지털 사진인화 서비스)사업 인수 및 몰 개편

2004
  • 7월 (주)허스코 설립, TM 사업 개시 (흥국생명, 미래에셋생명, 금호생명 등과 제휴)

상단 이동